복권 NC 교육 개요

노스캐롤라이나에는 주지사가 자랑스럽게 세운 복권 NC 교육 시스템이 있습니다. 새 학교 건립, 교육 보조금 및 학업 프로그램 후원과 같이 주와 주민들을 위해 개선할 교육 분야를 특별히 돕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통계적으로 운영되는 복권으로서 노스캐롤라이나에서는 누구나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처음에는 이 개념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나중에 법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일반인들은 복권 NC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세트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복권 판매 수익금은 교육 사업에 사용됩니다. 누군가가 복권에 당첨되면 그 운이 좋은 사람에게만 수익의 50%만 제공됩니다. 복권 NC 교육 시스템이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청구서가 있으며 모든 비용을 지불한 후에는 전체 수입의 나머지 35%가 주의 학교 수준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 노스캐롤라이나에서는 복권 NC 교육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게임의 티켓을 판매하는 5,500개 소매업체 중 한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스크래치 오프 카드 게임인 5개의 게임과 Carolina Pick 3, Carolina Pick 5, Powerball 및 Sizzlin’ Millionaire Raffle과 같은 이름을 가진 게이머가 포함됩니다. 소매점을 찾으려면 PLAY HERE라고 적힌 표지판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티켓을 가진 사람들은 복권에 대한 모든 추첨이 이루어지는 TV 프로그램을 기다리며 시청해야 합니다. 추첨은 프로그램의 후원자이기도 한 참여 TV 방송국에서 생중계합니다. 모든 사람은 구매한 티켓과 추첨된 숫자를 비교하기만 하면 됩니다.

복권에 당첨되면 누군가가 당첨금을 모으는 데 90일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90일의 시작은 당첨번호 발표와 동시에 시작됩니다. 게임 Powerball의 경우 게임이 온라인 토토사이트 게임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장소에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180일 동안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또한 이름과 번호로 티켓에 서명해야 합니다. 이는 다른 사람이 상품을 청구하지 못하도록 구매자를 보호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이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로또 NC 교육용 게임은 만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소매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티켓도 온라인 게임인데도 아울렛에서 사야 한다.

노스캐롤라이나주는 한때 동부에서 유일하게 복권 NC 교육 시스템을 갖춘 주였습니다. 또한 투표를 통해 법률로 통과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았지만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 두 명의 반대자가 없었기 때문에 노스 캐롤라이나가 이를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복권 NC 교육 시스템은 결국 국가를 위해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