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자 –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까?

  • Post author:
  • Post category:Business

실업자도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것 같지만 자영업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사실, 중소기업을 소유하는 것은 전국의 실업자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많은 실업자들은 실제로 이전 고용주와 동일한 작업을 처리하는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실험실 장비를 저렴하게 구입한 과학자들이 있습니다! – 오래된 공장이 문을 닫기 시작하고 비슷한 사업을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실업자는 기업가 정신에 뛰어들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소규모 사업체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을지 모르지만, 실직으로 인해 새로운 일을 해야 할 때까지 뛰어드는 것을 너무 두려워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 중 일부가 불황기에 소규모 기업으로 탄생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FedEx, Burger King, GE, Hewlett-Packard 및 Microsoft는 모두 어려운 경제 시기에 작은 벤처로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거대한 기업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결국, 소규모 비즈니스를 소유하려면 많은 계획과 조직이 필요합니다. 맹목적인 것에 뛰어들 수는 없습니다.

소규모 사업체를 소유할 생각을 하고 있는 많은 실업자 중 한 명이라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충분히 생각하고 계신가요?

많은 실업자들은 다른 일에 뛰어들기 전에 실업의 충격을 무직자작업대출 극복할 충분한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계획과 예측이 필요한 일입니다. 그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지 않고 중대한 삶의 변화에 ​​뛰어들지 마십시오.

2. 당신은 올바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이미 경험이 있는 산업에서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학습 곡선이 훨씬 작아지고 더 빠른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국, 당신은 해고로 이어진 동일한 상황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망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3. 재정적 자원이 있습니까?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청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SBA는 무엇보다도 중소기업에 대한 대출을 보증할 수 있는 독립 정부 기관입니다.

그러나 창업 자본이 전부는 아닙니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추진력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실제로 수익을 내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동안 생존을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했습니까?